본문 바로가기

2021/023

[광주직업전문학교 전액국비지원][대성직업전문학교] 뷰티 미용 과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대성 직업전문학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교육과정의 모습을 궁금해하실까 봐 시국이 시국인지라 직접은 못 보여드리고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오늘은 꾸미기 좋아하고 미용에 관심 있어하는 친구들이 온 뷰티 미용학과를 보여드릴게요! 먼저 뷰티 미용학과는 총 2가지의 과로 나눠져 있습니다, 헤어˙메이크업, 헤어˙네일아트 이렇게 총 2가지의 과가 있고 헤어 같은 경우는 뷰티 미용과 에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과목이고 메이크업 또는 네일아트를 하고 싶으신 걸 선택을 하여 메이크업 또는 네일아트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업 진행은 기초지식을 평가하기 위해 간단한 평가 후에 평가 기준에 맞는 눈높이로 이론수업을 먼저 진행합니다. 이론수업을 진행한 뒤엔 실습수업을 진행하여 국가자.. 2021. 2. 26.
[광주직업전문학교 전액국비][대성직업전문학교] 대성에서의 행복 ♥♡♥♡♥♡♥♡♥♡♥♡♥♡♥♡♥♡♥♡♥♡♥♡♥♡♥♡♥♡♥♡♥ 안녕하세요! 대성직업전문학교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학생들이 궁금해 왔던 것들을 몇 개만 답변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궁금했던 게 아주 많으셨죠? 기숙사 같은 경우에는 청결하고 학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시설들이 잘 되어있나요? 저희 대성직업전문학교 기숙사는 남자 기숙사, 여자 기숙사가 따로 나눠져 있고 기숙사생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난방지 CCTV와 샤워실 , 휴게실, 세탁실, 양호실, 상담실, 멀티 게임방이 구비되어 있고 코로나로 인한 방역소독을 철저하게 하고 있습니다! 대성직업전문학교의 수업 방식이 궁금해요 대성직업전문학교 수업 방식으로 말씀드리자면 저희는 개강을 한 뒤에 기초지식 테스트를 봅니다! 간단한 문제.. 2021. 2. 25.
[광주 직업학교 전액국비][대성직업전문학교] 새로운 시작 대성직업전문학교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눈이 투둑 투둑오네요! 요즘 그나마 코로나가 조금씩 잠잠해져서 제약하는 것들이 많이 풀어졌지만 그래도 항상 마스크 착용 방역수칙 잘 지키셔야 하는 거 알죠? 저는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마스크 없이 미소 띈 대성이들의 얼굴을 보고 싶어요ㅜㅜ 더 이상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저희부터 하나하나 조심해봐요! 2021년엔 꼭 마스크 없는 삶을 살 수 있게 기도 해야겠어요! 제가 오늘은 저희 학교에 대해서 궁금해 왔던 질문들을 풀어 드릴 거예요! 이제 시작해볼게요! ★직업학교 ??그게 뭘까??★ 학교교육은 특정분야가 아닌 다양한 분야에 걸쳐 일반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교양교육과 특수한 직업에 대비하기 위한 특수화된 직업교육(spe.. 2021. 2. 25.